일상

이니스프리 그린티 클럽 키트 언박싱 Re-stay

Vency 2021. 1. 19. 17:36
반응형

저는 화장품은 이니스프리를 애용하는 편입니다. 여러 화장품들을 사용해봤는데 이니스프리가 제일 제 피부에 맞더라구요~ 남자다보니 가급적 화장품이나 미용도구들은 전부 이니스프리에서 구매하는데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등급이

그린티 클럽 (VIP)이 되었습니다.

 

 

 

이니스프리는 VIP에게 주는 혜택이 굉장히 좋은 편에 속한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에도 그린티 한정 클럽 키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해당 클럽 키트를 받고 언박싱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받은 키트는 [리스테이 클린 키트]라는 물품인데요. 포장이 위의 박스처럼 참 예쁘게 되어있습니다. 내용이 어떻든 포장이 이렇게 되어있으면 받는 사람 입장에서는 참 기분이 좋네요.

클린 키트는 이름 그대로 핸드워시와 핸드워시를 담는 리스펜서, 추가로 새니타이저 스프레이까지 총 3개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다보니 현 상황을 반영하여 제작된 상품같습니다. 특히 이번 키트의 테마인 [Re-Stay]는 기존 이니스프리의 자원 순환 가치와 환경을 고려하는 정신을 쉽고 간편하게 표현한 좋은 메세지인것 같네요.

 

 

 

 

해당 키트의 언박싱입니다.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스프레이형 새니타이저와 300ml용량의 핸드워시가 눈에 띄네요.

리스펜서는 350ml까지 담을 수 있는데 되게 조그맣고 귀엽게 생겼습니다.

 

 

요렇게 리스펜서를 열어서 핸드워시를 안에 넣으면 되는건데요. 주제가 re-stay인 만큼 해당 리스펜서도 소독제를 모두 

소진한 뒤, 세척 후 하루정도 자연건조한 뒤에 일상의 공간에서 다양한 용도에 맞게 쓸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네요.

저희 가족이 대가족이기도 하고 전부 성인이라 밖에 나갈 일이 많은데 문 앞에 둬서 바로바로 소독할 수 있게 사용하려고 합니다.

 

 

화장품 가게에서 주는 상품이 손소독제라서 좀 의아해 했었는데요. 다르게 보면 현 시국에 꼭 필요한 센스 있는 선물이였던 것 같습니다. 기업의 가치 또한 잘 스며들었고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으니 굉장히 신선했네요.

앞으로도 이니스프리의 우수 고객에 대한 혜택들을 기대해봅니다.

 

위의 re-stay 상품들은 현재 이니스프리 사이트에서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사이트 re-stay 항목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쪽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