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게임

2021년 바람의나라 : 연 업데이트 안내 및 분석

Vency 2021. 1. 5. 23:04
반응형

 

 

2021년 1주차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미 2020년 12월 알려주막에서 나왔던 내용들인데요, 특이사항이라면 선우의 무덤 던전을 통해 

신규 무기 "월아검"과 "천풍선"이 등장합니다.

기존 바람에서의 월아검은 기본공격시 격 데미지가 들어가는 무기였는데요. 기존 얼음검도 공격시 마비효과를

그대로 가지고 온 것을 보면 이 격의 효과도 유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작에서 인풍죽선의 상위템인 천풍선 또한 이상의 효과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또한 알려주막에서 약속했던 창고의 확장이 이루어집니다. 다만 기본의 크기가 확장되는 것이 아닌

추가재화를 통해 확장되는 형식이네요... 이전 258에서 최대 378개로 확장됩니다. 

기존에 결제를 통해 풀확대하셨던 분들은 자동적으로 확대된다고 하네요.

 

소의 해인 신축년을 맞아 교환소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아마 던전내에서 다양한 이벤트 및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확립하고 교환할 수 있는 기존과 같은 형식이라고 예상되네요.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들의 급을 

보니 쉽게 확보할 수는 없고 꾸준히 해야 확보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약속했던 2차 승급은 아직이네요... 현재 만렙도 나왔으며 피저관에 관한 문제 / 직업 밸런스 / 예바식 등등

많은 문제가 알려주막에서 나왔었는데요. 아무래도 바로 반영은 안되는 것 같습니다. 1월 중순에 2차승급에

대한 내용을 공개한다고 했었으니 아마 2주차, 혹은 3주차때 공개가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