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NEWS

런닝맨 11년차 원년멤버 이광수. 런닝맨 하차

Vency 2021. 4. 27. 12:10
반응형

 

 

11년차 인기 예능프로 SBS 런닝맨의 원년멤버 이광수가 11년만에 하차 소식을 밝혔습니다.

5월 24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하차를 한다고 알렸는데요.

소속사는 지난 해 사고로 인한 부상과 관련해 꾸준한 재활치료를 하고 있었으나, 촬영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웠다며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11년이라는 기간동안 동고동락한 프로그램이기에 하차라는 결정을 하기까지 쉽진 않았지만 추후 활동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을 했다며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겠다는 인사를 했습니다.

 

2020년 2월 이광수는 교통사고로 발목에 부상을 당해 런닝맨 녹화를 불참했다가 3월에 복귀를 하였는데요. 아무래도 후유증이 있고 치료가 완벽하게 되지 않은 상황에서 런닝맨을 소화하기 힘들어 내린 결정으로 보입니다.

 

아래는 소속사가 올린 글의 전문이며, 추후 몸이 다시 좋아진다면 게스트나 고정으로 다시 합류하길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배우 이광수 씨가 오는 5월24일(월) 녹화를 마지막으로 SBS '런닝맨'에서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광수 씨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으로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습니다.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11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을 동고동락한 프로그램이기에 하차라는 결정을 하기까지 쉽지 않았지만 추후 활동에서 더 좋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한 물리적 시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이르렀습니다.

그동안 '런닝맨'을 통해 이광수씨에게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리며 이광수씨는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런닝맨측은 이광수의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으며 촬영은 한달정도 남은 상황이므로 후임자리를 논의해보겠지만 당분간은 변동 없이 현재 멤버 구성 그대로 이어갈것이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반응형